본문 바로가기
쵸쁘일상

나노유심 자르기 노트4 → 노트9

by 쵸쁘 2018. 10. 31.
반응형


얼마 전 갤럭시노트9 자급제 폰을 샀다.

마침 할인도 하고 유심만 바꿔 끼우면 된다기에

신랑 거 내 거 두 개를 덜컥 질러버림 ㅋㅋㅋㅋ


난 노트5라 유심을 바로 갈아 끼웠는데

신랑의 폰은 갤럭시노트4 유심이 큼...ㅠㅠ


유심 바꾸는 돈이 아까워서 검색해보니

마이크로유심을 나노유심으로 자르면 된다고!!


| つ◕ˇωˇ◕|つ 예~~


Usim+Cutting+PDF.pdf 


먼저 나노 유심 자르기 도면을 다운 받는다.



A4 용지에 출력한 모습



하단에 2cm라고 표시된 부분을 자로 재보면

출력이 제대로 됐는지 바로 확인 가능하다.



정확히 2cm 나옴 ㅋㅋㅋㅋ 굳굳 ๑•‿•๑



마이크로유심을 출력한 종이에 붙여

고정시키면 자르기 수월하다.



나노유심 크기로 자르기 위해

자로 잘 맞춰서 그린다.



펜으로는 안 그려져서 네임펜으로 바꿈



선을 다 그었으면 가위로 천천히 잘라낸다.



잘라내고 끼워보고 다듬어서 끼워보고

계속 반복하다 보니 시간이 금방 간다...

인고의 시간



마이크로유심에서 나노유심으로

다시 태어난 신랑의 유심 ㅋㅋㅋㅋ

가위로 섬세한 작업을 해냈다.



몇 번 하니까 금방 딱 맞게 잘라짐

굳이 돈 내고 유심 바꿀 필요 없음!!



이렇게 수제로 직접 잘라서 만든 나노유심!!


현재 갤럭시노트9에 끼운 지 10일 됐는데

전혀 문제없고 잘 사용하고 있음 ㅎㅎㅎ

반응형

'쵸쁘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노트9 강화유리필름 퓨어고릴라 후기  (0) 2018.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