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먹기

아웃백 런치메뉴 솔직후기

by 쵸쁘 2018. 10. 15.
반응형

생일에 받은 아웃백 생일쿠폰이 생각나서 구파발에 새로 생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에 갔다.

간만에 부시맨빵도 먹고 싶고 파스타도 먹고싶고 스테이크도 먹고싶었기에 겸사겸사 ㅎㅎㅎ



역시 아웃백은 부시맨빵이지잉 ㅋㅋㅋㅋㅋㅋ

존맛탱 ∩(*゚△゚)∩



초코소스 달라고 하면 주는데 난 망고스프레드가 더 맛있더라 ㅎㅎㅎ

부시맨빵은 리필 되니까 양껏 먹어도 되지만 정작 배불러져서 메인 메뉴를 못먹게 되는 경우가 있으니 조절해서 먹는걸 추천!!



역시 빵도 신랑이 더 잘 썬다 ㅋㅋㅋㅋ



아웃백에서 런치메뉴를 주문하면 사이드 선택이 가능한데 에이드도 포함되어있다. 우린 아사이베리랑 망고를 선택 ㅎㅎ

아- 맛나당 ㅎㅎㅎㅎ



스프를 하나는 샐러드로 변경해서 먹고



스프를 잘 먹는 우리 윤찡 딸램을 위해 하나는 양송이 스프 그대로 선택 ㅎㅎ 고소하니 맛있어서 애기들 무난하게 먹기에도 좋다.



짐붐바 스테이크 30,900원



투움바 파스타 22,900원



일단 깊고 진한 크림소스 파스타라고 적혀있길래 고소하고 찐하게 맛있는 크림소스를 생각했는데 내 예상과는 달리 살짝은 매콤(?)한 맛이 났다. 내 취향은 아님... 그냥 새우가 아까워서 새우만 골라 먹어따. ٩(๏๏)۶



여기 셰프님이 잘 구웠는지 진짜 부드럽게 넘어갔다. 고기가 식어서 차가워졌는데도 육즙이 살아있어 부드럽게 냠냠-

그리고 데리야끼 소스가 정말 굳굳!!!

이 메뉴는 맛있게 잘 먹었음.

┐|✿゚△゚|┌



사이드는 감튀와 고구마를 선택!

아는분들은 아시겠지만 감튀에 치즈(+3900) 추가하면 오지 치즈 후라이즈와 똑같아진다. ㅋㅋㅋㅋ

이렇게 하면 이메뉴는 굳이 안시켜도 됨^^


٩(๑>∀<๑)۶'


** 직접 제 돈 내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