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여행

하와이 지오반니 새우트럭 솔직후기

by 쵸쁘 2018. 11. 6.
반응형


어딜 가나 너무 예쁜 풍경의 하와이!!!

신랑이 운전할 맛 난다 했던 유일한 곳

๑◕‿‿◕๑


노스쇼어 여길 지나다가 마침!!!

무한도전에서 하와이 갔을 때 저거 맛있겠다

했었던 새우!! 새우트럭이 생각났다.


급히 검색해서 왔는데

무한도전에 나왔던 그곳은 아니었다는 ㅎㅎ



내가 찾은 곳은 지오반니 새우트럭!!!



비록 무한도전에 나온 그곳은 아니지만

나중에 다시 찾아보니 유명한 곳이었다.



신랑은 핫앤스파이시 + 사이다

나는 레몬버터 이렇게 주문했다.


<(✿>~<)/


그렇게 맛있다고 난리 치니까

진짜 정신 못 차릴 정도로 맛있겠다 생각하며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경건히 기다림



일단 비주얼은 좋았다.

맛있어 보이는 플레이팅 굿~


왼쪽이 핫앤스파이시

오른쪽이 레몬버터



하와이스러운 일회용 접시에 담아준다.


야외에서 먹는거라 느낌은 좋은데

그만큼 위생은 많이 떨어지는 편이다.


우리가 갔을땐 사람들이 이제 막 다먹고

일어나는 분위기라 앉을 자리를 금방 찾음



하와이 지오반니 새우트럭 솔직후기


한마디로 "맛ㅋ없ㅋ음ㅋ"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하겠지만 ...

개인적으로 단짠단짠을 좋아하는데

이건 그냥 레몬맛만 나서 별로 ...

정말 다른 맛 없고 레몬맛만 ㅎㅎ


돈이 아까워서 다 먹었지 별로였음.

여길 왜 맛집으로 추천하는지!!!



칠리소오스의 맛을 기대했는데 ㅠㅠ

살짝 매콤한 맛에 신맛만 있을 뿐...


✧*.◟(ˊᗨˋ)◞.*✧



신랑 얼굴 보호 ㅎㅎㅎㅎ


여기서 제일 맛있는 건 스프라이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님 머스터드 소오스에 찍어드시길



하와이 왔으면 야자수는 먹어줘야지!!

해서 먹었던 야자수도 맛없당 ㅎㅎ

겉보기엔 왠지 달큰하고 시원해 보였는데

아쉽당... 아쉬워라...


그냥 예쁜 하와이 하늘만 쳐다보다 나옴



실망한 지오반니 새우트럭에서 나와

차를 타고 달리다 해변이 보여 내렸다.


바닷물에 발을 살짝 담갔다가 나왔는데

한동안 무척이나 따가웠다. ㅎㅎㅎㅎ



** 내 돈 내고 사 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