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플레이

마비노기 강제적 뉴비 이야기

by 쵸쁘 2022. 7. 7.
반응형


몇년만에 마비노기 로딩중 ...
역시 이 겜에는 추억이 너무 많아서
로딩만 봐도 오랜 친구를 만나는 기분 ❤️


뭣도 모르고 천년묵은 고블린한테 덤볐다가
내 애완들 다 죽음 ㅜㅜ


쓰러져 있는 모습이 불쌍해서
전재산 2만 골드 정도 있는데 깃털 사서 다 살려줬다.

힘내 얘들아!

 


뉴비라고 공짜로 애완 세마리 줬다.
전부 탈 것으로만...!
와 - 우!!!


요즘에는
그.. 뉴비한테 좋은 템을 빌려주더라구요?
그리고
PC방에서 환생물약을 주길래 26렙에 환생했는데 123레벨이 되어있다???? 순간 오류난줄 ㅋㅋㅋㅋ


곰도 세방에 때려잡은 멋진 나 ㅎㅎㅎㅎ
꼬질해도 멋진 나 ㅎㅎㅎㅎ


그나저나 아무리 빌려주는 옷이라지만 색깔이 너무... 추레하다 ㅠㅠ
요즘에도 염약 찍기 힘든가? 한 번 사봐야겠다... 생각했는데 돈이 없다 🥺

다음엔 신랑 아이디로 들어가서 나한테 송금해놓아야겠다. 꽤 많이 모아놨던데... 모르겠지 ㅎㅎ

역시 뉴비는 돈벌기가 힘들다. 못해먹겠따.


반응형